티스토리 뷰

2016년 9월 클럽G 한정판 예약

 

# 9월 한정판

   안녕하십니까 덕필아재입니다. 

   혹시나 해서 클럽G가 있을까 해서 접속했는데 역시나(?) 오늘도 클럽G 한정판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오늘 업데이트된 제품은 총 4개의 제품입니다.

 

 

   01. PG 건담2호기 벤시 암드 아머

   02. HGUC 네오지옹용 확장 이펙트 유니트 "사이코 샤드" 

   03. MG 풀아머 유니콘 건담 (레드 컬러 Ver.)

   04. MG 헤비암즈 카이 EW

 

   앞서 포스팅한 'PG 벤시 암드 아머'와 'HGUC 네오지옹 확장 이펙트"사이코 샤드"'는 구해해도 쓸데가 없어서

   넘어갔지만 이번에 MG로 출시한 두 제품은 구매를 했네요.

 

# MG 풀아머 유니콘 건담 (레드 컬러 Ver.)


 

   녹색 클리어로 된 풀아머 건담이 발매 되었었는데 이번에 클럽G로 레드컬러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유니콘의 붉은 클리어와보다 좀더 연하고 투명한 느낌의 클리어 파츠가 적용된 것 같습니다.

   12월에 실제로 수령을 해봐야 될 것 같지만 일단 클럽G로 발매되니 기존의 제품과 조금이라도 차이점이 있으면 

   좋을 것 같지만 프로모션을 보니 내부 프레임 외에 다른 변화는 없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일단 받아봐야 알겠지만 흔히 말하는 'one more thing'에 대한 기대에 클럽G를 사는데 없는 것 같네요..ㅠㅠ

 

 

 

# MG 헤비암즈 카이 EW

 

 

   지난번에 한번 진행되었던 MG 헤비암즈가 다시 클럽G로 발매가 되었네요.

   예전에 발매된 MG 헤비암즈와 비교해서 여러군데 변화된 점이 눈에 뛰네요.

   일단 노랑과 빨강의 색 조합에서 하늘과 파랑 색의 색 조합 그리고 무장의 변화, 외형의 변화 등 많은 부분이

   기존 MG와 차이점이 분명한 모델인 것 같습니다.

   위의 풀아머 레드 컬러 버전은 색놀이라면 여기는 성형 수준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삐에로 마스크를 장착한 모습은 건담 파일럿인 트로와 버튼을 잘 나타낸 것 같습니다.

   윙건담 시리즈에서도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헤비암즈가 이렇게 클럽G로 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 마치며....

 

   최근 며칠 잠잠했던 클럽G 제품이 이틀 연속 예판하고 있네요.

   충동적으로 결국 질러서 지갑이 가벼워졌네요..ㅠㅠ.

   이번달은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반X이라면 나올것 같아요...ㅠㅠ)

   12월 배송 예정이라 크리스마스 셀프 선물을 벌써 구매한 것 같아요...ㅋㅋㅋ

   지갑 사정이 어려워 계속해서 구매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클럽G 정보 업데이트는 가능하면 

   계속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