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9월 클럽G 한정판 예약

 

# 9월 한정판

   안녕하십니까 덕필아재입니다. 

   혹시나 해서 클럽G가 있을까 해서 접속했는데 역시나(?) 오늘도 클럽G 한정판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오늘 업데이트된 제품은 총 4개의 제품입니다.

 

   01. PG 건담2호기 벤시 암드 아머

   02. HGUC 네오지옹용 확장 이펙트 유니트 "사이코 샤드" 

   03. MG 풀아머 유니콘 건담 (레드 컬러 Ver.)

   04. MG 헤비암즈 카이 EW

 

   신제품이나 한정판을 보면 사고 싶다는 마음이 크지만 일단 1번 암드아머와 2번 확장 이펙트 "사이코 샤드"는

   이번에 패스합니다. PG 벤시도 없고 HGUC 네오지옹도 없기 때문이죠...(네오지옹 등빨이 너무 커요...ㅠㅠ)

   그래도 제품 출시에 대한 정보는 알려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 PG 1/60 암드아머 VN/BS

 

   프로모션 이미지에 보이는 암드 아머의 느낌이 엄청 위협적이네요.

 

   

   오른손에 암드아머BS / 왼손에 암드아머 VN이 PG 벤시와 완벽하게 탈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PG를 아직까지 모으고 있지 않아서 급땡기지는 않지만 벤시가 있다면 가지고 싶은 장비네요..^^

   추가로 카토키가 디자인한 습식데칼 & 마리다 쿠르즈의 피규어도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빨리 달리세요~!!

   가격이 48,000원(일반 MG 하나 가격이네요...ㅠㅠ) 좀 고민되는 가격이기는 하지만 PG 벤시를 더 멋지게 꾸미고 

   싶은 분들에게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 HGUC 네오지옹 확장이펙트 "사이코 샤드"

 

 

   일반 PG보다 비싼 HGUC 네오지옹의 확장 이펙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담베이스에서 실물을 봤을 때의 충격은 어마어마했습니다.

   예전 덴짱만한 놈이 또 나올까 했는데 '건담 유니콘'에 등장한 네오지옹이 발매되었을 땐 정말 엄청났었죠.

   그런데 그 네오지옹에 확장 이펙트라니..........^^;;;;;;;;;;;;

   사실 좀 무리가 있지 않나하는 생각(가격 때문에 구매한 사람이 많지 않을 거라 생각됨)도 하지만 그걸 만들어 내는

   반다이에 세삼 존경(?)스럽단 생각이 듭니다.

   3만원의 저렴(?)한 가격 (네오지옹의 1/10 가격)이라 HGUC 네오지옹을 소장한 분들은 함께 전시해 놓으면 존재감이

   엄청날 것 같네요. 덩치가 크다 보니 전시할 공간이 있어야겠지만 일단 전시한다면 정말 멋질 것 같네요. ^^

   저는 저렴한 SD 네오지옹으로 만족할까 합니다..ㅋㅋㅋㅋ

 

# 마치며.....

   위 두제품은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소장하고 계신분들은 추가 구매하시면 더욱 멋진 연출이 가능할 것 같네요.

   현제 이 글을 올리는 시간까지 제고가 있으니 구매하실 분은 달리세욧!!!!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