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9월 클럽G 한정판 예약

 

# 9월 한정판

   안녕하십니까 덕필아재입니다. 

   오늘 또 질렀네요...ㅜㅜ 지갑이 두꺼워질 날이 없네요.   월급은 통장을 스쳐지나갈 뿐이고 지름은 충동과 함께 빚만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반다이몰 회원 등급 관리를 못해서 그런지 요즘은 클럽G가 나와도 바로 구매를 못하고 타이밍을 놓치네요....ㅠㅠ   이번 9월 6일부터 시작되는 클럽G 행사 품목입니다.   

   01. HGUC 제타 플러스 C1

   02. HG 슈퍼 후미나 티탄즈 메이드 Ver.

   03. MG 웨폰 & 아머 행거 - "Ver.Ka"의 완성

 

   이렇게 3가지를 오늘부터 한정판 진행을 했네요. 저도 저녁에 정보를 확인하고 확인해봤는데 

   MG 웨폰 & 아머는 이미 품절이군요....ㅜㅜ

   그래도 다행히 두가지는 결제를 했습니다.

    

# HGUC 제타 플러스 C1

 

   건담 센티넬에 등장한 연방군 기체입니다.

   HG 급이면서 가변이 된다니 기대됩니다..ㅎ

   개인적으로 회색(?) 느낌의 밀리터리한 느낌의 제품이 맘에 드네요. 색놀이(?)를 잘하는 반다이라서 단순 색조합인줄 

   알았는데 무장이랑 백팩 등 추가된 부분이 있어서 기존의 제타 variation 과는 차이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 HGUC 제타 플러스 C1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 막판에 등장했던 수퍼 후미나에 이어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 아일랜드 워즈'에 

  나온(아...... 이름이 참 기네요...ㅋ) 수퍼 후미나 티탄즈 메이드 Ver.  입니다. 참고로 아일랜드 워즈 영상을 보신분들은

   '저 기체가 나왔었나'하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아주 잠시 나왔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설마 저게 제품으로 나오겠어?'라고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발매될 줄이야.....

   반다이의 상술은 역시 대단(?)합니다.

   영상에서 단지 몇초(길어야 한 10초?) 나왔을 뿐인데 제품화하다니........;;;;;;;

   거기다가 3가지 변형 형태와 오리지날 HG 수퍼 후미나와 파츠 조합을 통해 다른 모습을 재현~!!!

   (파츠를 공용으로 쓰니 당연한 이야기지만)

   뭔가 여러가지 의미로 덕스러운 모델인건 틀림없습니다.

   거기다가 추가로 발매하는 케릭터 스탠드까지 합치면 뭐....덕스러움은 더 커질것 같네요..

   (차마 스탠드까지는 못사겠어요....^^;;;;;;)

 

#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 아일랜드 워즈

   아쉽게 MG 웨폰 & 아머 행거는 못샀지만 그래도 나머지 두가지를 구매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공식]건담정보사이트-건담인포-에서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 아일랜드 워즈'(아...이름 길다)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건담 인포에서 기간 한정으로  방영중이니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 좋아하셨던 분은 즐거운 감상이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배송이 12월이라고 하니 크리스마스 때는 조립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