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i-Resolution Model 건담 발바토스 제 6형태

 

 

# Hi-Resolution Model

   안녕하십니까 푸딩보이입니다. 

   반다이에서 이번에 클럽G로 HiRM 건담 발바토스 선보이네요.

   타이밍이 건담 발바토스 2기 애니 방영과 맞물려서 발매를 하는 군요..ㅎㅎ(역쉬~....)

   이번에도 앞뒤 안가리고 지르려고 했으나 HiRM 시리즈는 가격도 비싸고 일단 완제품 개념으로 봐야되서 

   개인적으로 크게 와닿지 않아 넘어가렵니다. (총알이 부족해서라고 말하고 싶지는 않군요...ㅠㅠ)

   일단 HiRM 시리즈는 방금 말한 것 처럼 반조립품 인젝션 프라모델이라고 부릅니다.

   기본적인 제품이 어느 정도 완성되어 있고 포함된 외장을 통해 프로모션을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니까요.

   그래도 니퍼나 나이프 같은 도구를 사용하지 않으니 제 입장에서 보면 완제품이라고 하고 싶네요..ㅎㅎㅎ

   사람들이 MG보다는 조금 더 고급모델 같다는 말은 하지만 가격에 있어서 착하지 않은 가격이기에 추천하기도

   애매한, 약간 그런 모델입니다.

   그래도 내부 프레임에 금속 부품을 사용하고 설정에 가까운 도색, 실린더 기믹의 정교함, 다양한 파츠들을 보면 

   수긍이 가는 라인업인 것 같긴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전........ㅠㅠ)

   어쨌은 새로운 라입업인 Hi-Resolution Model 이 과연 언제까지 유지될지 기대해 봅니다.

  

 

 

   

# 발바토스 루퍼스가 아니라 발바토스 제6형태?!

   타이밍적으로 노리고 나온 것 같은데 (2기 애니 방영과 맞춰~) 차라리 발바토스 루퍼스가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일단 12월에 배송이면 2기가 한창 방영 중이고 주인공 기체인 발바토스 루퍼스가 크게 활약하는 시기라

   사람들의 구매욕(?)이 더 컸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본적인 발바토스의 내부 프렘임은 동일하고 무장의 차이로 제1~제6형태로 변하는데.......

   35~38만원 정도 투자해서 비슷한 모델을 가지고 있을 사람이 많이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마치며

   아직까지 MG화 되지 않은 건담 발바토스 라인업인데 한정판 MG라도 하나 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MG 같은 1/100이라는 말을 듣고 있는 모델이지만 그래도 MG에 대한 기대가 있다보니 MG 킷이 나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다음 클럽G에는 혹(?)하는 모델이 나와서 충동구매를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ㅎㅎ

   이상 덕필아재였습니다. 모두들 즐프라 하시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