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사진 촬영을 위한 티테이블 구매

 

# 미니 티테이블 구매

 

    안녕하십니까 덕필아재입니다. 

   최근 회사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한 2주 정도 글을 못 썼네요.   최소 한주에 하나씩은 글을 쓰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시간은 좀 지났지만 6월에 마지막을 구매한 물건 신고합니다.ㅎ

  

쇼핑몰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보통 저렇게 책이랑 커피를 올려놓는 보조 테이블입니다.

저는 건프라 찍은 테이블이 없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친절하게 테이블 상판에 비닐을 씌어 놓고 거기다가 사이드에 

스티로폼까지 붙여놔서 충격이나 기스 방지를 잘 해놓았네요..ㅎㅎㅎ

 

 

부속품으로 드라이버랑 나사 설명서까지 전부 포함되어 있어서 별도의 공구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상판을 비닐까지 잘 포장해놔서 기스없이 깔끔하게 잘 왔습니다.ㅎㅎㅎㅎ

사소한 포장이지만 이렇게 해주니 가격을 떠나서 물건을 받는 사람입장에서는 참 좋네요.

 

테이블 다리입니다.

물건을 받아보기 전까지 테이블 다리도 2~3개를 엮어서 조립해야될 줄 알았는데 통짜로 배달이 와서 

좀 놀랐습니다. 받고 나서 생각해보니 저렇게 통짜로 나오는게 더 튼튼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같이 들어있는 설명서 입니다.

그냥 제품에 큰 문제 없다 조립은 이렇게 하라 등등의 문구가 있지만 무시해도 좋습니다.

테이블하나 조립하는데 설명서까지야.... 그냥 구멍 찾아서 나사만 쪼아주면 됩니다.ㅎㅎㅎㅎ

 

보시다시피 상판 아래 4개의 구멍에 알맞게 다리를 연결하고 나사를 연결하면 끝~!!

그냥 이게 끝입니다.......ㅋㅋㅋㅋ

정말 쉽죠? ^^

 

완성입니다.

정말 심플합니다.

더이상 뭐라고 설명할게 없네요........  ㅡㅡ;;

 

테이블 사이즈가 감이 안잡히실 것 같아서 RG 제타 건담을 올려봤습니다.

가로세로사이즈가 각 각 45cm이었던것 같네요...

PG까지 올리면 좀 작을 지도 모르겠으나 MG여러개 올리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올린김에 그냥 라이플 샷도 한번 찍었습니다.

스탠드에 올려서 포징을 했으면 더 좋았을 것을 하는 생각이 드네요.

 

6월에 같이 지른 놈들입니다.

블로그를 좀 제대로 해보려고 했는데 결국은 완성작을 올리지는 못하고 지름 신고만하는것  같네요...ㅠㅠ

7월에는 하나씩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더운 여름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덕력이 상승하시길~~~

이상 푸딩보이이었습니다~ 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