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담 발바토스 철혈의 오펀스 시즌 2

 

# 건담 발바토스 2기

   안녕하십니까 덕필아재입니다. 

   드디어 10월 2일이면 건담 발바토스 2기가 방영됩니다.~~!!!!

   먼저 프로모션 영상부터 보시죠~

      

   

   1기 지구사건 이후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온 철현단의 멤버들(1기에서 전사한 비스킷은 사진으로만 나오네요...ㅠㅠ)

   몇년정도 시간이 지난 시점, 더욱 성장한 오르가와 멤버들 특히 비스킷의 동생들이 많이 성장한것 같군요..ㅋ

   정비하는 과정에서 이번에 등장하는 발바토스 루퍼스의 모습도 보이네요.

   건담 더블오 때처럼 1기 이후 텀을 가지고 2기를 시작했었는데 철혈의 오펀스도 더블오와 같은 프렘임으로 진행되는 군요.

   아직 멤버들이 어리다보디 2기가 대박이 난다면 3기도 나올수 있으려나요??(그냥 상상만 해봅니다. ㅎㅎ)

 

# 영어/중국어 자막 지원 철혈의 오펀스 2기 프로모션 영상

   국내 정식 프로모션 영상은 1분40초 정인데 반해 영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은 무려 3분 20초의 영상을 서비스하네요.

   내용은 1기 정리와 멘트 + 2기 프로모션 영상인데 국낸에서 서비하는 영상하고 조금 차이가 있네요.

   영어/중국어 자막 지원의 경우 성우가 더빙까지 하니까 더 멋있어 보입니다.

   (왠지 차별 받는 느낌이 드는 이유는 뭐지??ㅜㅜ)

   영어/중국어 버전 철혈의 오펀스 시즌2 프로모션 영상도 올립니다.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네요.

 

   영어/중국어 버전에서는 발바토스 루퍼스의 모습도 조금더 보여줍니다. 이미 프라모델 정보도 많이 올라와있지만 영상에서 발바토스와 

   다른부분이 조금씩 보이는 군요. 음 왠지 사고 싶은 충동이 막 듭니다...ㅎㅎㅎㅎ

  

 

   발바토스와 외형은 비슷한데 무장이랑 견갑등이 좀 차이나 보이네요....ㅎㅎ

 

# 건담 철혈의 오펀스 2기, 건담 발바토스 루퍼스 프라모델 발매

   일본 시간으로 내일이면 철혈의 오펀스 2기에 등장하는 건담 발바토스 루퍼스가 발매됩니다.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보시죠 ^^

 

   이름은 역시 72악마 이름 발바토스이며 건담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발바토스의 후속기 인것 같은데 

   새로운 기체인지 아니면 그냥 무장과 외형이 바뀐건지 확실한 정보는 모르겠네요.

   2기 1화를 봐야 조금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영상이나 프로모션 사진만 봐도 포인트를 준 부분이 기존의 발바토스와는 다름점이 조금 보이네요.

   발바토스가 몇몇 무장을 바꾸며 1~6형태의 모습을 보였었는데 루퍼스는 또 어떻게 만들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일단 무기가 철퇴(?), 집게(?) 같은거에서 둔탁한 검이 보이고 어깨부분의 외장이 좀 달라보이네요..ㅎ

   나머지는 색깔이 조금 변경된 부분 빼고는 비슷해 보입니다.  허리는 여전히 날씬하군요...ㅎㅎㅎ

   어쨌든 영상과 함께 발매될 프라들이 바로 내일부터 준비되어 있네요.

   

# 마치며.

   예전과 달리 요즘은 (사실은 몇년전부터..ㅎㅎ) 건담인포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불법 공유 및 다운로드가 아니라 정식으로 동영상을 서비스하고 있네요...ㅎㅎ

   

검색창에서 건담인포를 검색하시거나 제 블로그에 링크를 걸어놨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나중에 보면 될 거예요..ㅎㅎ

   그리고 여러 프라모델 샵에서 건담 루퍼스를 예약 구매하고 있으니 보다 빨리 받아 보실 분들은 빨리 예약구매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ps. 관련 링크 영상은 건담인포에서 정식으로 서비스하는 영상을 링크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