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G 이오 프레임 시덴 커스텀 (류세이고)



# 오늘의 클럽G

   안녕하십니까 푸딩보이입니다. 

   오늘 발매된 클럽G입니다. 최근들어 오랜만에 구매할 수 있는 클럽G네요.

   다른 제품의 경우 보통 제품 발매 오픈 1시간도 안되서 재고 없음이 되는데 발매 12시간이 지난 이 시점에도

   구매가 가능한 것 보면 한정 수량이 많은 것인지 인기가 많은 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이걸 좋아해야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클럽G를 구매해서 기분은 좋습니다.

   철혈의 오펀스 2기에 등장하는 기체로 개성이 있는 기체입니다.

   이오프레임 기체가 곧 있으면 일반판으로 발매가 된다고 하는데 그냥 일반판으로 발매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판매량이 걱정이 되었는지 류세이고 전용기는 한정판으로 발매되네요..

   철혈의 오펀스 애니가 저에게는 엄청(?) 재밌는 편이 아니라서 프라모델도 적극적으로 구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HG급 한정판은 금전적으로 크게 부담이 되지 않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직도 구매가 가능한 한정판(?) 류세이고 전용기, 관심있으신 분은 빨리가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류세이고 전용기 발매 정보 공유합니다.



   전체적으로 투박한 모습의 외형이 양산기 느낌이 많이 납니다...ㅎㅎㅎ

   그래도 일반 양산기와 차별을 위해 그분(?)의 색깔인 불량 소세지(?) 색을 채용했고 헤드 부분에 경우

   눈 모양의 포인트를 줘서 개성을 강조했습니다.


   개인적인 관점에서는 이런 모습이 애니속 케릭터와 어울리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어쨌든 오랜만에 클럽G 구매를 해서 기분은 좋네요...ㅎㅎ

   다음에도 계속해서 발매 정보가 있으며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푸딩보이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